메뉴

그라비티, 싱가포르 게임사 가레나와 ‘라그나로크 콜라보’

라그나로크 콘텐츠, 인기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 ‘프리파이어’서 콜라보

글로벌 게임 ‘라그나로크’ 콘텐츠가 필리핀 인기 게임 ‘프리 파이어’ 속에서 만난다.

 

글로벌 게임 기업 그라비티(Gravity)와 싱가포르의 게임 플랫폼사 가레나(Garena)가 콜라보를 발표했다.

 

이제 가레나의 모바일 배틀 로얄 게임 프리 파이어(Free Fire) 유저들은 게임 속에서 그라비티의 인기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프리 파이어’는 전세계적으로 두터운 유저층을 확보하고 있는 인기 게임이다. ‘라그나로크’ IP(지적재산권) 역시 전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다.

 

가레나의 ‘프리 파이어’ 프로듀서 해놀드 테오(Harold Teo)는 “‘프리 파이어’의 유저들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라그나로크’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라그나로크’는 전세계의 커뮤니티에서 사랑받고 있다”라 전했다.

 

 

그라비티 해외 사업팀 팀장이자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인 GGL(PT. Gravity Game Link)의 최성욱 공동대표는 “‘프리 파이어’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플레이되는 모바일 게임 중 하나다. ‘라그나로크’에서 사랑받은 인기요소들이 많은 분들께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두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은 3월 11일부터 ‘프리 파이어’에서 즐길 수 있다. 2020년 3월 13일 이벤트를 통해 게임 내 어쌔신 크로스, 포링과 같은 대표 인기 상품을 구매 또는 획득하여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