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NE능률, 코로나19 교과서 및 참고서 PDF 무상 '온라인 개학' 지원

중-고등 영어 교과서 및 중국어-일본어 교과서 E-Book과 주요 참고서 PDF 무료 제공

 

종합교육서비스기업 NE능률이 온라인 개학을 지원하기 위해 학습 지원 서비스를 오픈하여 모든 교과서와 주요 참고서 PDF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NE능률은 자사가 출간하는 모든 중·고등 영어 교과서 및 중국어·일본어 교과서 E-Book과 주요 참고서 PDF를 제공한다. 교과서 수업 지원 센터인 엔이티처(NE Teacher) 사이트에 접속하면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확인 가능하다.

 

이번에 NE능률이 무료로 제공하는 참고서는 ▲내신평정 평가문제집 ▲주니어 능률보카 ▲주니어 리딩튜터 ▲그래머 인사이드 ▲중학문법총정리 모의고사 ▲그래머존 등 EBS에 등록되어 있는 강의 교재이다.

 

EBS가 중학 프리미엄 강좌를 무료로 제공함에 따라 원활한 학습 지원을 위해 EBS 강의에 등록되어 있는 NE능률 참고서 일부도 PDF로 오픈했다.

 

이밖에 교사용 CD/DVD 콘텐츠를 교안으로 활용한 수업 영상 제작을 허용하고, 교사들만 사용 가능했던 교과서 부가 자료를 한시적으로 학생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NE능률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교과서를 수령하지 못한 학생들도 온라인 수업을 받는 데 지장이 없도록 지원에 나선 것”이라며 “NE능률은 앞으로도 원활한 수업 진행을 돕고, 학습결손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