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유안타증권, 베트남 주식 거래 서비스 27일 문 활짝

6월30일까지 해외 주식 거래 고객 대상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

 

유안타증권은 27일 베트남 주식 거래 서비스를 오픈하고 6월 30일까지 해외 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베트남은 자본시장의 초기단계로 국제신용평가사 피치는 최근 코로나19의 영향에도 올해 성장률 3.3% 및 내년에는 국내외 수요 회복으로 7.3%의 성장률을 전망하는 등 성장잠재력이 커 해외 투자처로 주목 받고 있다.


이번 거래 서비스 오픈으로 베트남의 호치민거래소(약 365종목)와 하노이거래소(약 376종목)에 상장된 주식을 유안타증권 ‘티레이더’나 MTS인 ’티레이더M’을 통해 매매 가능하다.


유안타 증권은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베트남 주식을 1회 이상 거래한 모든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싱글콘’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베트남, 미국, 중국, 홍콩 등 해외 주식 거래금액을 합산해 500만 원 이상 거래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000만 원 이상 거래 시 ‘BHC 치킨세트’를 증정한다.

 

각 시장별로 전월 또는 직전 3개월 평균 3,000만 원 이상 거래 시 익월에 해외 주식 실시간 시세 서비스를 무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유동원 유안타증권  Global Investment본부장은 “기존 중국(선/후강퉁, 홍콩), 미국에 신흥국 시장인 베트남 시장을 거래 라인업에 추가했다”며, “유안타금융그룹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해외 주식 거래 가능 국가를 지속적으로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