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주싱가포르 대사관 "K팝 온라인 페스티벌로 코로나 이겨내요"

케이팝 온라인 페스티벌 개최 5월 22일까지응모...K-POP 음악과 코로나 물렀거라

 

주 싱가포르 대한민국대사관은 4월 30일부터 5월 22일까지 케이팝 온라인 페스티벌을 처음으로 개최한다.

 

이는 최초의 시도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자택에 머무르는 동안, K-POP 음악과 함께 춤추고 노래하면서 신나고 즐겁게 코로나19를 이겨내자는 취지이다.

 

싱가포르는 오는 6월 1일까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강화된 안전조치인 ‘서킷 브레이커 (Circuit Breaker)’를 시행 중으로, 이번 행사는 K-POP에 목마른 현지 한류 팬에게 큰 위로가 될 전망이다.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K-POP 팬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K-POP 음악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영상을 찍은 후, #KpopSGunited (K-POP으로 싱가포르가 하나가 된다는 의미) 및 #StayStrong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재미있고 창의적인 영상을 응모한 입상자들에게는 총 5,000 싱가포르 달러 상당의 음식 배달 쿠폰을 증정, 어려움을 겪고 있는 외식업계와 상생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안영집 대사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지금, K-POP 온라인 페스티벌이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기를 바란다. 모두 함께 건강하게 코로나19를 이겨내자!"며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