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케이뱅크로 KT 요금 납부하면 최대 12만원 캐시백 프로모션

9월 30일까지 케이뱅크 가입 대상 ...은행 및 GS25 편의점 ATM 수수료 없이 무료 사용

 

케이뱅크 계좌나 체크카드를 통해 KT 통신요금을 납부하면 최대 12만원의 캐시백을 받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로 KT 통신비를 자동이체로 연결한 고객이라면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은 24개월간 유/무선 통신비를 월 5000원을 환급받고 2년간 최대 12만원의 통신비를 절감하는 효과를 받는다.

 

이 혜택은 9월 30일까지 카드를 신청하는 고객에게 한해서 제공된다.

 

또한, KT 멤버십 할인에 전월 시적에 따라 차감된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4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어 KT에 가입한 케이뱅크 고객은 통신비 절감에 사용한 멤버십 포인트를 현금으로 환급하는 ‘더블 혜택’도 제공받는다.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은행 및 GS25 편의점에 설치된 ATM을 수수료 없이 무료 사용이 가능하고 KT멤버십 더블혜택 체크카드는 해외 결제와 해외 ATM 현금 인출 수수료도 무료로 제공한다.

 

더불어 케이뱅크 계좌로 KT 통신요금을 자동 납부 신청하면 5개월간 월 2000원씩 최대 1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통신비 자동납부 캐시백 프로모션은 2020년 안에 케이뱅크에 새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케이뱅크는 “제휴 시너지를 토대로 고객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마케팅, 연계 상품 출시 등 주주 및 그룹사와의 제휴 아이템을 지속 발굴해 케이뱅크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