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페이코 포인트로 코레일 열차 예매하세요페이코 포인트로 코레일 열차 예매하세요

열차 승차권 결제 시 5% 적립

 

NHN페이코에 코레일(Korail) 열차 승차권 예매 서비스 결제수단이 페이코 포인트(PAYCO Point)가 추가된다.

 

2019년 5월에 코레일 승차권 예매 서비스에 페이코 결제를 추가한 지 약 2년만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까지 지원하게 됐다.

 

코레일 이용고객은 ‘코레일톡’ 애플리케이션이나 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승차권 예매 시, 결제 단계에서 페이코를 선택하고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하다.

 

페이코의 선불전자지급수단인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에 연결된 계좌나 무통장입금, 외부 상품권 등으로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된 페이코 포인트는 결제 시에 2%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적립 받은 포인트 또한 결제시에 사용할 수 있다.

 

코레일 승차권 결제 수단에 간편결제 서비스의 선불전자지급수단이 적용된 건 페이코가 처음이다.

 

이번 적용을 기념해 리워드 혜택을 확대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오는 5월 말까지 페이코 충전 포인트로 코레일 열차 승차권을 구매하면 결제 금액의 5%를 적립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는 “NHN페이코는 철도 업계와의 빠르고 긴밀한 협력을 통해 열차 승차권 예매 및 열차 이용 환경의 편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며 “이번 적용으로 더 많은 열차 이용자들이 승차권 결제 과정의 편의성과 ‘페이코 포인트’의 특별한 혜택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