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윙크호텔 다낭 리버사이드, ‘2박 결제+1박’ 12월 31일까지 유혹

'역대급' 프로모션...시티뷰 예약 시 리버뷰 무료 업그레이드 진행

 

“장거리 여행 부담스러운 2030 가성비 여행족은 오라!!”

 

베트남 호텔 브랜드 윙크 호텔이 올해 4월 개관한 ‘윙크 호텔 다낭 리버사이드’를 2023년 12월 31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숙박객을 대상으로 2박 결제 시 무료로 1박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아파트형 호텔’ 1박당 약 9만 8617원-11만 5054원...총 357개 객실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숙박객들은 시티뷰 객실 예약 시 스탠더드 리버 프론트 뷰 객실로 무료 업그레이드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가격은 1박당 약 9만 8617원(180만 동)이다.

 

원베드룸 스위트 시티 뷰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원베드룸 스위트 리버프론트 뷰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제공되며 가격은 1박 당 약 11만 5054원(210만 동)이다. 업그레이드된 원베드룸 스위트 리버프론트 객실은 성인 2명 및 6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윙크 호텔 다낭 리버사이드에는 윙크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아파트형 호텔 상품인 윙크 스위트(Wink Suites) 객실이 갖춰져 있다.

 

아파트형 객실 70개 외에도 287개 호텔형 객실까지 총 357개 객실을 갖추고 있다. 미케 해변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만큼 다낭 한강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뛰어난 전망을 자랑한다.

 

특히 윙크 스위트 객실은 침실, 거실, 주방 등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는 만큼 장기간 투숙에도 적합해 워케이션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윙크 호텔 다낭 리버사이드의 실내외 디자인은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둔 유명 건축 및 인테리어 회사 AW2가 담당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해, 모든 객실에는 최고급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린넨 침구, 고성능의 암막 커튼, 최상급 환기 및 에어컨 시스템이 제공된다.

 

■ 27평형인 패밀리룸-스위트룸,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 안성맞춤

 

18평형인 스탠더드 객실은 1~2인 정도가 머물기에 적당하며, 27평형인 패밀리룸과 스위트룸은 아이가 있는 가족 여행객이 투숙하기에 알맞다.

 

 

호텔 25층 꼭대기에 위치한 ‘하이 풀 앤 바’(HAI Pool + Bar)는 루프탑 수영장 겸 바로 운영되고 있다. 다낭 시내와 해변가, 한강을 360도 파노라마 뷰로 감상하며 칵테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추후 다낭의 야경을 바라보며 즐기는 미식 체험도 가능해질 예정이다.

 

고객 중심의 스마트한 시스템도 눈여겨볼 만하다. 휴대폰을 객실 키로 사용하는 셀프 체크인, 각 층에 위치한 자판기 또한 객실 키로 이용할 수 있는 캐시리스(Cashless) 시스템으로 현금과 카드가 필요하지 않은 궁극의 편리함을 자랑한다.

 

또한 무료 와이파이를 통해 전 객실 내부에 구축된 인룸 컨트롤 시스템으로 언제든 원하는 콘텐츠를 스크린에 연결할 수 있다.

 

■ 루프탑 수영장과 바, 무료 와이파이+다낭 현지식 조식, 24시 체크아웃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호텔의 편의시설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셀프 세탁실과 피트니스 센터, 코워킹 스페이스, 다낭 현지식 조식을 포함한 식음료 서비스가 24시간 연중무휴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윙크 호텔의 프런트 팀 ‘윙크 가이드’ 역시 24시간 연중무휴로 고객을 응대하며 주변 관광 정보 등을 제공한다.

 

‘STAY 24’ 서비스를 통해 늦은 시간에도 자유롭게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레이트 체크인 숙박객의 경우, ‘STAY 24’ 서비스를 통해 체크인한 시간으로부터 24시간 이내로 자유롭게 체크아웃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호텔 체크아웃 시간이 오후 12시라고 가정하면 레이트 체크인 고객은 숙박만 하고 지정된 시간에 체크아웃 하는 경우가 빈번하다. 그런데 해당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의 상황에 맞는 여유로운 스테이를 경험할 수 있다.

 

늦게 체크아웃을 한다 해서 추가요금을 낼 필요가 없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퇴근 후 야간 비행기를 타고 도착하는 직장인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으로 예약된 건은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신용카드 정보 입력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윙크 호텔은?

 

윙크 호텔은 인도차이나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베트남 호스피탈리티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럭셔리한 브랜드라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

 

윙크 호텔은 베트남에서 빠르게 성장중인 인도차이나 캐피탈 코퍼레이션과 일본 최대 종합 건설사 가지마 코퍼레이션의 합작 투자사인 인도차이나-가지마(Indochina-Kajima)의 첫 번째 호텔 브랜드다.

 

윙크 호텔은 현재 윙크 호텔 사이공 센터, 윙크 호텔 다낭 센터, 윙크 호텔 다낭 리버사이드를 운영중이다. 윙크 호텔 껀터(Can Tho) 센터, 윙크 호텔 뚜이호아(Tuy Hoa) 센터, 윙크 호텔 하이퐁(Hai Phong) 센터, 윙크 호텔 하노이 등이 건설을 완료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