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글로벌 e스포츠 톱스타 T1 ‘페이커’ 월드콘 광고모델 발탁

롤 대표하는 프로게이머 이상혁...롯데제과 월드콘 광고 모델로 발탁

[글로벌 슈퍼스타 e스포츠 프로게이머 ‘페이커’ 이상혁 . 사진=롯데제과]

 

 

글로벌 슈퍼스타 e스포츠 전설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월드스타답게 월드콘 광고 찍었다

 

T1 Entertainment & Sports 소속인 프로게이머 슈퍼스타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롯데제과 월드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일 밝혔다.

 

이상혁 선수는 부동의 온라인 1위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 (이하 롤)를 대표하는 프로게이머로 롤 챔피언스 코리아(LCK) 8차례 우승을 비롯해 롤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MSI 2회, 리프트 라이벌즈 1회 우승을 달성하는 등 e스포츠 계의 살아 있는 전설로 불릴 만큼 오랜 시간 최고의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대한민국 빙과 1등 월드콘 광고 모델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저도 어렸을 때부터 즐겨 먹었던 월드콘의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서 행복하다. 추후 공개되는 월드콘 광고에서 저의 색다른 매력을 볼 수 있으니 기대해주시면 좋겠다”라고 이상혁 선수가 전했다.

 

이상혁 선수와 월드콘이 함께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

 

 

한편, T1은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스프링 정규 시즌 2라운드 젠지전서 2대1로 승리했다.

 

이상혁 선수는 2013년 T1의 전신인 SK텔레콤 T1에서 데뷔해 LCK 8회 우승,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3회 우승 등 국내외를 통틀어 최고의 커리어를 쌓았고 최근 ‘2020 우리은행 LoL 챔피언스 코리아 (LCK)’ 스프링 정규 시즌1라운드 경기에서 2000킬을 달성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