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태원클라쓰’ 박서준, 인도네시아 ‘블리블리’ 홍보대사

URL복사

인도네시아

전체기사 보기

인도네시아 인터넷 쇼핑몰, 한류 드라마로 전 세계 팬들의 사랑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동남아에 ‘음식한류’ 바람을 일으킨 배우 박서준이 인도네시아 인터넷쇼핑몰을 공략한다.

 

인도네시아 전자상거래업체인 블리블리(Blibli)는 배우 박서준을 브랜드 인터내셔널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현지미디어 콘탄(Kontan) 4일자에 따르면 말렌 디네(Marlen Deine) 블리블리 브랜드 전략 수석부 부사장은 “배우 박서준 인터내셔널 홍보대사로 임명한 것은 ‘블리블리’ 고객 대부분이 젊은 층인 만큼 배우 박서준이 밀레니얼 세대에게 긍정적인 마인드와 화합 정신을 불어넣을 수 있다”고 말했다.

 

 

박서준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JTBC ‘이태원 클라쓰’ 등 다양한 드라마에서 활약해 전 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도네시아에서는 ‘이태원 클라쓰’로 헤어스타일, 성대묘사 등 큰 인기를 끌면서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했다. 그는 한국 음식으로 떡볶이를 추천해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박서준은 “이번 홍보대사로 임명한 것이 자신에게 너무나 영광스러운 기회”라며 “인도네시아 밀레니얼 커뮤니티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기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블리블리는 젊은 층의 쇼핑을 수용하기 위해 16개 상품 카테고리, 디지털 결제 등 다양한 결제 옵션으로 손쉬운 거래, 신속·무료 배송 서비스 등으로 젊은 층의 요구에 맞는 전자상거래 생태계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