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3 K-POP World Festival’ 싱가포르 예선 "모두 모여봐"

예선 및 동영상 접수 7월 31일까지....댄스 1~2위 보컬 1위 창원 본선 참가

 

 

'Dance Dance Hallyu Showdown!'

 

주싱가포르 대한민국대사관이 ‘K-Pop World Festival’의 싱가포르 예선전을 공지했다.

 

글로벌 K-Pop 축제인 ‘K-Pop World Festival’은 외교부, KBS, 해외문화홍보원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올해 싱가포르 예선전은 현지 기관 Scape와 협력하여 ‘Dance Dance Hallyu Showdown!’ 이라는 부제로 진행된다.

 

페스티벌 예선은 총 3라운드로 진행된다. 예선전은 본인이 선택한 K-Pop 노래 1곡 동영상 제출하면 된다.

 

댄스는 영상 속 댄서 2명 중 최소, K-Pop 댄스 1개 커버. 비디오 제출에 참여하는 댄서는 준결승과 결승에서 동일하게 유지해야 한다. 기술, 동기성, 정확성, 표현 및 의상이 평가대상이다.

 

보컬은 백업 댄서가 있든 없든 솔로 또는 그룹 비디오 제출이 허용된다. 참가자들은 악기 또는 '마이너스 원' 트랙을 사용할 수 있다. 비디오 제출에 참여하는 보컬리스트-백업 댄서는 준결승과 결승에서 동일하게 유지되어야 한다.

 

준결승전 진출자는 예선전에서 선택한 곡을 선보여야 한다. 이는 일관성과 무대에서의 존재감을 보여줘야 한다. 결승전 진출자들은 공연자들의 창의성과 다양성을 보여주는 새로운 작품을 공연해야 한다.

 

댄스 부문 1,2위와 보컬 부문 1위에게는 2023년 창원 K-Pop World Festival 최종 라운드에 싱가포르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예선 참가 접수는 7월 31일 23:59까지 비디오 제출.PM. 참가자는 유튜브(YouTube) 링크 또는 구글 드라이브(Google Drive) 링크를 통해 동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결과 발표는 8월 6일이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