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웨이와 중국은행, 아시안뱅커로부터 공동 수상

-- 'Best Bank Infrastructure Technology Implementation in China'

(베이징 2022년 8월 29일 PRNewswire=모던뉴스) 이달 25일, 권위 있는 글로벌 금융전문지 아시안뱅커(The Asian Banker)가 개최한 'Finance China 2022' 행사가 베이징에서 성공적으로 막을 올렸다. 화웨이와 중국은행은 Financial Technology Awards 부문에서 Best Bank Infrastructure Technology Implementation in China를 공동 수상했다.


화웨이는 혁신적인 ICT 기술과 역량을 이용함으로써 수많은 혁신 기술 솔루션을 개발하고, 기술 간에 크로스 도메인 간의 협력을 조정함으로써 금융기관이 운영 회복탄력성을 높이고, 최적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 NoF+는 플래시 메모리와 IP 네트워크 전용의 고속 읽기/쓰기 프로토콜 NVMe를 적용하는 이더넷 기반 무손실 저장 네트워크 솔루션이다. 고객은 이 기술을 이용해 네트워크 고장을 감지하고, 크로스 도메인 간의 조정을 촉진하는 지능형 무손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Fibre Channel(FC) 네트워크에 비해 IOPS 처리량 성능을 크게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 NoF+로 FC를 대체하면 데이터센터에서 데이터의 읽기/쓰기 지연시간을 크게 단축시킬 수 있다. 추가로, iLossless 알고리듬 덕분에 장거리 데이터센터 간에 손실 없이 데이터를 전송할 수 있다.

- 이 솔루션은 네트워크 지터가 금융 거래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전송 오류 시 링크 전환 시간을 수 분에서 수 초로 단축시키기 위해 네트워크가 전향적으로 링크 상태를 감지하고, 저장 알고리듬을 신속하게 전환하도록 지원한다.

화웨이 글로벌 디지털 파이낸스(Huawei Global Digital Finance)의 마케팅 및 솔루션 세일즈(Marketing and Solution Sales) 부문 사장 Dr. Margaret Hu는 "이 뜻깊은 상을 수여해준 아시안뱅커에 감사드린다"라며 "자사는 공동 혁신과 열린 협력을 위해 앞으로도 금융기관 및 파트너들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금융 서비스의 성장과 혁신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디지털 기반시설도 구축할 예정"이라면서 "이와 같은 공동 노력은 금융 산업의 디지털 변혁 속도를 높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금까지 화웨이는 세계 100대 은행 중 49개 은행을 포함해 전 세계 6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2,000개 이상의 금융 고객사를 지원했다. 화웨이의 디지털 금융 솔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https://e.huawei.com/en/solutions/industries/smart-financ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