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Cell Impact Forming™ 시범 라인, 일본 설치 예정

스톡홀름, 2022년 8월 31일 /PRNewswire/ -- 모던뉴스 Cell Impact AB(Nasdaq First North GM: CI)가 일본의 선도적인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F.C.C. Co., Ltd.와 함께 일본에 Cell Impact Forming™ 유동 플레이트 시범 라인을 설치할 예정이다.

Cell Impact Forming - frontal
Cell Impact Forming - frontal

Cell Impact는 수년 동안 연료전지와 전기분해 장비 부문의 대형 시장인 일본에서 유동 플레이트의 고객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일본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까다로운 시장 중 하나로서, 일본 시장에서 성공하려면 장기적인 관점과 체계적인 작업이 필요하다. 이와 같은 배경에 따라, 시장 요건에 더욱 맞추고, 회사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자 2021년 초에 Cell Impact Japan Inc.를 설립했다.

세계 선도적인 자동차 부품 공급업체 F.C.C.와 제휴한 Cell Impact는 일본 하마마쓰의 F.C.C. 대지에 Cell Impact Forming의 유동 플레이트 라인을 설치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 프로젝트는 장기간에 걸쳐 기존 및 잠재 고객에게 Cell Impact의 친환경적이고 비용 효율적이며 안정적인 유동 플레이트 형성 및 생산 기술을 시범 보일 예정이다.

F.C.C. 집행임원 Yoshifumi Fuchigami는 "Cell Impact Forming은 유동 플레이트를 생산하는 독특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이라며 "자사는 연료전지 산업이 이 유망한 기술을 통해 더 많은 교훈을 얻을 수 있도록 이곳 일본에서 생산 시범 활동을 진행하고자 Cell Impact와 공동팀을 구축했으며, 이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설명했다.

Cell Impact Japan Inc. 대표이사 Shigeru Nakagawa는 "첨단 제조 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한 진정한 전문기업인 F.C.C.와 관계를 구축하고, 함께 일본에서 자사의 형성 기술 이점을 시범 보일 기회를 얻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Cell Impact CEO Par Teike는 "F.C.C.는 이 산업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면서 "F.C.C.의 지원을 받아 매우 훌륭하게 시범 활동을 진행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마무리했다.

F.C.C.에서 Cell Impact Forming 라인은 올가을부터 가동에 들어갈 예정이다.

Cell Impact 소개

Cell Impact AB(publ)는 연료전지와 전기분해 제조업체에 첨단 유동 플레이트를 공급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Cell Impact는 고속 형성을 위한 독특한 방법을 개발하고, 이에 대해 특허를 획득했다. 전통적인 형성 방법보다 확장성과 비용 효율성이 유의하게 더 높은 Cell Impact Forming™은 물을 소비하지 않으며, 전력을 매우 소량만 사용하는 친환경적인 형성 기술이다.

Cell Impact 주식은 Nasdaq First North Growth Market에 상장됐으며, 회사의 CA(Certified Advisor)는 FNCA Sweden AB가 맡고 있다. 연락처: +46 8-528 00 399 또는 info@fnca.se.

사진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8/art_8023_2.jpg
사진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8/art_8023_3.jpg
로고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8/art_8023_1.jpg

 



Cell Impact Forming - side
Cell Impact Forming - side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