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Meralco, 클라우데라와 함께 데이터의 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성공을 견인한다

Meralco는 클라우데라의 데이터 관리 기술로부터 얻을 수 있는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통해 데이터 중심의 결정을 내려 정전을 방지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싱가포르, 2022년 9월 8일 /PRNewswire/ -- 하이브리드 데이터 기업인 클라우데라(Cloudera)는 오늘 필리핀의 최대 배전 회사인 마닐라 전기(Manila Electric Company, 이하 'Meralco')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자사 데이터의 잠재력을 전적으로 활용하여 디지털 혁신 노력을 강화하고 있다고 발표했다. Meralco는 클라우데라와 함께 더 높은 운영 효율성을 달성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Meralco는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정, 기업, 코로나19 관련 중요 시설에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전력을 제공함으로써 서비스 우수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욱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에 대한 요구뿐만 아니라 증가하는 데이터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Meralco는 자사 온라인 채널 및 전력 공급망 관리 시스템 등에 걸쳐 데이터가 수집되고 생성되는 용량과 속도를 처리할 수 있는 강력한 데이터 플랫폼이 필요했다. 고객 중심성 및 디지털 혁신 프로그램에 힘입어 Meralco는 데이터 사일로를 제거하여 다양한 데이터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함과 동시에 조직 전체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통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현해야 했다.

클라우데라는 Meralco와 협력하여 Meralco의 데이터를 처리하고 다양한 머신 러닝(ML) 모델을 실행하는 플래그십 분석 플랫폼인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했다. Meralco는 MDP(Meralco Data Platform)을 통해 고객의 우려 및 문의 사항을 분석하여 고객 만족도 수준을 높이는 동시에 전력 서비스 제공에 소요되는 시간을 개선했다. MDP를 통해 Meralco는 재활 및 과부하 분배 변압기의 2차 라인 식별을 개선할 수 있는 예측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이러한 예측 모델은 라인 오피스가 현장 검증 및 시설 시정을 목표로 한 업무 수행에 도움이 되었으며, 그 결과 2021년에 거의 200,000명의 고객에게 발생할 수 있는 정전을 방지할 수 있었다.

클라우데라의 지원을 통해 Meralco는 자사의 모든 운영적인 요소를 포함하여 조직 내에서 데이터 사일로를 통합할 수 있었다. 이를 통해 Meralco는 고객의 필요와 행동에 대해 더 잘 알기 위해 활용할 수 있는 관련 데이터의 완전한 가시성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모든 접점에서 고객 경험을 한층 개선하며, 자산 및 그리드 관리를 개선하고, 운영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더 많은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또한, Meralco는 핵심 성능 지표 보고를 위해 모바일 기기로 온라인에서 액세스할 수 있는 단일 소스 관리 대시보드인 M-Wing을 출시하기 위해 MDP를 활용하고 있다. 비즈니스 성과 보고서는 Meralco 및 이사회를 대상으로 내부뿐만 아니라 투자자 및 언론 등 외부에도 제공된다.

Meralco의 제1부사장이자 정보, 커뮤니케이션, 기술 및 혁신 부문 책임자인 로키 D. 바카니(Rocky D. Bacani)는 "통찰력에 대한 정보의 가치 및 Meralco 전반에 걸친 커넥티드 인텔리전스를 활용함으로써 당사는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내부 운영을 간소화하며,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데이터의 힘을 완전히 인지하는 새로운 혁신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다.

클라우데라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사의 부사장인 레무스 림(Remus Lim)은 "Meralco의 데이터 여정을 지원하고 데이터 중심의 결정을 통해 조직과 고객 모두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클라우데라의 확장 가능한 하이브리드 데이터 관리 및 분석 플랫폼은 Meralco가 전체 데이터 수명 주기를 통해 얻은 데이터를 간소화하고 가치를 극대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전했다.

추가 자료 

클라우데라 소개 
클라우데라(Cloudera)는 데이터를 통해 오늘 불가능한 것을 내일 가능하게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클라우데라는 데이터의 가치를 세상에 알림으로써 오픈 소스 커뮤니티의 끊임없는 혁신으로 구동되는 산업과 생태계를 만들었습니다. 당사는 복잡한 데이터를 명확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고객과 업계 리더를 지원합니다. 당사의 하이브리드 데이터 플랫폼을 통해 조직은 데이터가 어디에 있든 필요한 사람들에게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 중심의 미래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Cloud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데라 및 관련 마크는 Cloudera,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기타 모든 회사 및 제품 이름은 각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습니다.

로고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9/art_8051_1.jpg
로고-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9/art_8051_2.jpg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