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Mobileum, 가트너(R) 보고서에서 '대표 기업'으로 선정돼

  • 2022 Market Guide for CSP Service and Network Assurance Solutions

쿠퍼티노, 캘리포니아주, 2022년 9월 15일 /PRNewswire/ -- 로밍과 네트워크 서비스, 보안, 위험관리, 테스팅 및 서비스 보증, 가입자 인텔리전스를 위한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Mobileum Inc.("Mobileum")가 가트너의 'Market Guide for CSP Service and Network Assurance Solutions[https://www.gartner.com/en/documents/4016849 ]'에서 2022년 CSP 서비스 및 네트워크 보증 솔루션 시장 부문의 '대표 기업(Representative Vendor)'으로 선정됐다고 발표했다. 

 

가트너에 따르면 "서비스 및 네트워크 보증 현대화는 자동화된 운영, 고객 경험 개선, 의도 기반 조정 및 향상된 5G 서비스 등 다수의 CSP가 추구하는 목표를 위해 매우 중요한 것"이라고 한다.

Mobileum의 SVP이자 테스트 및 보증 부문 책임자인 Gabriel Chiriacescu는 "5G는 네트워크 슬라이싱, 다중 액세스 엣지 컴퓨팅, 클라우드 및 가상화 같은 기능으로 네트워크에 새로운 복잡성을 불러온다"라며, "이에 따라 통신서비스사업자(CSP)는 네트워크 성능과 고객의 경험 품질을 전방위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 보증 솔루션을 갖춰야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Mobileum의 Service Assurance 포트폴리오는 네트워크 KPI 및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모니터링하고, 최종 사용자 서비스 경험을 측정하는 한편, 네트워크 성능 관리에 필요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위한 모든 기능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Mobileum 보증 솔루션(Mobileum Assurance Solution, MAS)은 최고의 Mobileum 기술을 결합하고, 여러 데이터 소스를 통합하는 한편, 순차적 자동화 테스트를 사용하여 운영자가 실험실에서부터 실제 배포 및 운영에 이르기까지 포괄적인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MAS를 사용하면 합성 트래픽 및 패시브 트래픽 분석을 통해 엔드 투 엔드 능동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전례 없는 수의 데이터 소스를 통합함으로써 고객 경험과 네트워크 성능 양측에서 서비스 품질에 대한 전방위적 통찰력을 제공한다. 합성 트래픽 측정, 고객 경험 KPI 및 네트워크 상태 KPI를 분석함으로써, CSP는 고객 경험을 결정하고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검증하며, 점점 까다로워지는 네트워크 오류 진단을 감지함으로써 전반적으로 향상된 네트워크 품질을 보장한다. 추가로, CSP는 네트워크, 사용자 KPI 및 서비스 KPI 전반에 대한 교차 상관 분석을 통해 세부적인 수준의 가시성을 확보함으로써 수정 조치를 가능하게 하는 한편, 네트워크 중단에서부터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완료까지 걸리는 소요 시간을 단축시킨다. 

이러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CSP는 근본적인 원인 분석을 최적화하고, 신속하고 비용 효율적으로 네트워크 업그레이드를 수행할 수 있다. MAS는 음성, 데이터, 영상, 소셜 네트워킹, 메시징 및 긴급 서비스에 대한 경험의 질(Quality of Experience)을 보장하기 위해 RAN, CORE, IMS 및 BSS 시스템 전반에 걸쳐 서비스 KPI를 상호 연결하는 서비스 보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이 솔루션은 미래 대비형 테스트, 모니터링 및 분석을 통해 CSP가 5G Edge Analytics와 동적 대량 이벤트 등과 같은 가장 복잡한 작업까지 처리할 수 있는 역량을 지원한다. 

가트너 면책공고
가트너(GARTNER)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본 문서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가트너는 동사의 연구 발간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에게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벤더만을 선택하라고 권장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연구 발간물은 가트너 연구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을 언급하는 것으로 해석되지 않는다. 가트너는 상품성 혹은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장을 비롯해 이 연구에 관한 명시적이거나 묵시적으로 표현된 어떠한 사항도 보장하지 않는다.

Mobileum Inc. 소개
Mobileum은 로밍, 코어 네트워크, 보안, 위험 관리, 국내외 연결성 테스팅, 고객 인텔리전스를 위한 굴지의 통신 분석 솔루션 제공업체다. 1천 곳 이상의 고객사가 Mobileum의 Active Intelligence 플랫폼을 이용한다. 이 플랫폼은 첨단 분석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이 수익을 확대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며, 비용을 절감하는 실시간 행동에 심층 네트워크와 운영 정보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가 위치한 Mobileum은 호주, 독일, 그리스, 인도, 포르투갈, 싱가포르, 영국 및 아랍에미리트에서 글로벌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추가 정보는 웹사이트 https://www.mobileum.com/를 참조하거나, 트위터에서 @MobileumInc를 팔로우한다.

로고 - http://www.aseanexpress.co.kr/data/photos/newswire/202209/art_8099_1.jpg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