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셀러비-티모넷 제휴계약 체결 ‘셀러비포인트 활용처 확대’

‘댐댐’ 통해 온라인 상 사용처 확보

지난 3월 6일 ‘셀러비(CELEBe)’는 6일 모바일 결제 솔루션 전문기업 ‘티모넷(TMONET)’과 고객가치를 높이고 포인트 활용처를 넓히기 위한 제휴 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계약에 따라 향후 ‘셀러비포인트’를 티모넷의 교통카드 충전‧결제 앱 ‘댐댐’의 포인트로 전환해 대중교통 및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사용처에서 이용할 수 있다.

 

셀러비포인트는 셀러비 내 콘텐츠 시청과 업로드 등 셀러비 이용에 따른 보상 포인트다.

 

셀러비는 콘텐츠 제작자와 시청자 모두에게 보상을 주는 ‘Watch to earn & Create to earn’ 서비스를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다.

 

셀러비는 MZ세대의 K-셀럽, K-크리에이터 중심의 한국 대표 숏폼(짧은 동영상 플랫폼)으로 베트남, 태국, 인도 등 전 세계 가입자 수가 500만명을 돌파했다.

 

티모넷의 ‘댐댐’은 23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를 기록 중이며, 사용자의 약 90%가 MZ세대(밀레니얼+Z세대)다.

 

아이폰 교통카드 충전 서비스와 교통카드 온라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오프라인 충전소를 방문하지 않고도 앱을 통해 교통카드를 충전하고 이용할 수 있다.

 

자체 포인트인 교통페이를 약 200여개의 온라인 제휴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셀러비 박성훈 대표는 “셀러비포인트를 대중교통, 편의점 등 오프라인은 물론 네이버페이, L포인트, 모바일 상품권 등 온라인 사용도 가능해져 더욱 광범위한 포인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포인트 활용처를 확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