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삼양식품, 불닭 틱톡 계정 팔로워 100만 돌파

2024년 연말과 비교해 갑절 증가

 

지난 6월 16일 삼양식품은 틱톡 불닭 글로벌 공식 계정에서 팔로워 수는 1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4년 연말과 비교해 갑절가량 증가했다.

 

불닭 팔로워 수는 현재 틱톡 내 한국 브랜드 계정 기준으로 약 108만명을 기록했다.

 

삼성(약 512만), 현대자동차(약 112만) 등에 이어 국내 브랜드 중 최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최근 선보인 불닭소스 글로벌 캠페인 영상은 조회수 1억뷰를 돌파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불닭의 글로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공개됐다.

 

영상은 총 14편의 독창적인 쇼츠 콘텐츠로 구성했다.

 

직장, 연애, 학교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답답하고 난감한 상황 속에서 불닭소스를 먹고 탈출하는 설정을 통해 불닭소스 특유의 매운맛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전체 조회수의 약 80%가 광고 유입이 아닌 자발적인 시청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삼양식품 김남숙 불닭 브랜드 본부장은 “불닭만의 세계관과 팬덤을 확장해 나갈 수 있는 감각적인 스토리텔링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