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신한금융그룹, 인천 지역 스타트업 지원하는 데모데이 개최

2022년 7월부터 진행한 ‘스마트시티 엑셀러레이팅’ 성과 공유

지난 1월 17일 인천 송도에 위치한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에서 신한금융그룹은 ‘스마트시티 엑셀러레이팅 멤버십 데모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이 2022년 7월부터 진행한 ‘스마트시티 엑셀러레이팅’ 육성 과정의 종료를 기념하는 행사다.

 

신한금융의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인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은 2020년 인천 지역 딥테크‧바이오‧헬스케어‧스마트시티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 및 글로벌 진출 지원을 위해 조성됐다.

 

‘신한 스퀘어브릿지 인천’은 구글 스타트업 캠퍼스와 함께 한 이번 스타트업 육성 과정을 통해 ▲전용펀드 투자 ▲실증지원 ▲글로벌 네트워크 연계 ▲1:1 맞춤형 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에는 액셀러레이팅 멤버사 15개사를 포함한 스타트업 관계자 60여명이 참석해 지난 6개월 간의 스케일업 성과를 공유했다.

 

이와 함께 ▲IR 발표 ▲ 투자자와의 1:1 라운드 미팅 등 스타트업 투자 유치를 위한 정보 공유 시간을 가졌다.

 

신한금융그룹은 “신한 스퀘어브릿지는 스타트업 투자 환경 악화에도 그룹의 인프라 및 자원을 활용해 투자 유치 지원과 스케일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며, “신한금융은 혁신 스타트업과의 상생 및 협력 강화를 통해 사회‧경제적 가치를 지속적으로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