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블루 아카이브, 신규 코유키‧시로코 합류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4장 프레나파테스 결전 추가

 

블루 아카이브가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의 또 다른 이야기를 시작한다.

 

지난 9월 6일 넥슨, 넥슨게임즈 등에 따르면 블루 아카이브의 메인 스토리 1부 최종편 4장 프레나파테스 결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오랜 여정 끝에 학생들에게 돌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선생님과, 그 가운데서 이뤄지는 기적에 대한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연합 작전 프레나파테스 결전에서 보스를 격퇴하고 최종전을 완료하는 이용자는 청휘석과 비의서, 10회 모집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벤트 콘텐츠 ‘복구 작업: D.U. 시라토리구’도 추가된다.

 

다양한 지역에서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폐허가 된 D.U. 시라토리구를 재건하는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퀘스트를 완료하면 크레딧 포인트, 오파츠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재화를 수집해 이벤트 상점 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코유키와 시로코도 픽업 모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새롭게 합류하는 코유키는 밀레니엄 사이언스 스쿨 소속 신비 타입 스트라이커다. 원형 범위 내 적에게 총탄, 전기장, 화염 중 무작위 폭탄을 투척해 대미지를 가하는 EX 스킬을 구사한다.

 

시로코는 아비도스 고등학교 소속 폭발 타입 스트라이커이며, EX 스킬 사용 시 적 1인에게 공격력에 비례한 강력한 대미지를 가한다.

 

블루 아카이브는 지난 7월 업데이트 후 뛰어난 몰입감을 자랑하는 이야기와 화려한 연출에 힘입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받아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순위 1위에 두 차례 등극한 바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