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오래 기다렸지?” 미스터리박스 제2회 미치킨 이벤트 개최

미스터리박스 방송 2주년 이벤트
10월 27일 금요일 오후 6시부터 진행

 

인터넷 방송인 ‘미스터리박스’가 방송 2주년 기념 이벤트 대회를 개최한다.

 

트위치(Twitch) 스티리머(Steamer) 겸 유튜버(Youtuber) ‘미스터리박스(Mr.Lee’s BOX)’가 시청자 참여 이벤트를 유희왕: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에서 개최한다.

 

시청자들을 룰렛으로 선별해 미스터리박스와 듀얼을 한 뒤 미스터리박스에게 승리하면 맘스터치의 후라이드 치킨을, 패배하면 싸이버거 세트를 선물받게 된다.

 

이번 ‘미치킨’ 이벤트는 지난번 편집자 이현우의 생일을 기념해 진행한 1회 이벤트에 이어 미스터리박스 본인 2주년 방송을 기념해 2번째로 열리는 치킨 이벤트다.

 

진행방식은 생방송에서 전체 시청자와 트위치 구독자를 번갈아 추첨해 대전자를 선별해 진행된다.

 

참여 룰도 정해져 있다.

 

우선 트위치 채널을 팔로우(Follow)한지 6시간이 지났거나 트위치 구독이 된 시청자로 제한된다.

 

이벤트 전에서 금지된 테마군과 카드는 ▲크샤트리라 ▲퓨어리 ▲라뷰린스 ▲스프라이트 ▲루닉 ▲비스테드 테마이며, 일부 카드를 용병으로 채용하는 것도 엄격하게 금지한다.

 

제한 룰로는 우선 완전 내성 카드의 공격 표시를 두는 것이 있다.

 

No.59 백 더 쿡의 경우 공격표시로 둬서 공격력으로 최소한 파괴할 수단을 두도록 해야 하며, 이를 어길 시에는 진행자 재량에 따라 상품 지급이 불가할 수 있음을 미리 공지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패를 확인한 후 마인드 크래쉬나 금지령을 사용하는 치팅 행위 역시 금지된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