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스터듀얼, 루키 & 컴백 상호팔로우 캠페인 개시 ‘같이 듀얼하자’

캠페인 코드 입력하고 상호 보상 획득
보상은 상검

 

 

유희왕 마스터 듀얼(Yu-Gi-Oh Master Duel)이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 유치를 위한 캠페인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마스터 듀얼 2주년 이벤트, 유희왕 카드게임 25주년을 진행과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를 참여하는 조건은 마스터 듀얼을 시작한 지 7일 이내의 유저 또는 마지막 로그인으로부터 30일 이상 경과한 이후 플레이를 다시 싲가한 지 7일 이내의 유저여야만 한다.

 

참여할 유저는 접속 후 코드를 입력하면 상호간에 보상을 받게 된다.

 

예를 들면 코드인 29aa7b83 를 입력한 뒤 상호간에 친구를 추가가하면 보상을 받게 되는 식이다.

 

보상 테마는 ‘상검’이다.

 

상검은 부스터 팩 버스트 오브 데스티니에서 등장한 카드군으로 중화권 전설의 명검들을 모티브로 한 카드군으로 ‘낙인’스토리에 등장하며, ‘싱크로 소환’의 카드군으로 난이도 대비 결과물이 좋아 초보자들이 입문하기 쉬운 테마로 통한다.

 

거기다 환룡족을 조금만 보충하면 천위상검을 구축해 티어권은 아니더라도 저점이 높고 전개가 짧으면서도 선후공 밸런스를 잘 잡는 덱을 구축할 수 있어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 괜찮은 덱을 구축할 수 있는 테마군이다.

 

마스터 듀얼은 2월 중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사용한 테마를 사용하는 ‘레전드 앤솔로지:액셀러레이션’ 페스티벌과 싱크로 소환과 링크 소환을 사용하는 테마를 사용하는 ‘싱크로x링크 페스티벌’이 2월 중 개최된다.

 

또한 마스터 듀얼 서비스 2주년을 맞이해 푸른 눈의 카오스 MAX 드래곤이 포함된 스트럭처 덱도 판매하고 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