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엘에스웨어, ‘옴니가드 UAC’ 국제표준인증 획득

OS를 리부팅하지 않아도 시스템 운영이 가능해, 제조업·금융·의료·교통·교육 등 공공부문에 공급

 

엘에스웨어(LSware)가 서버접근제어솔루션 옴니가드 UAC의 CC인증 EAL3을 획득했다.

 

정보보호 소프트웨어 기업 엘에스웨어는 자사의 서버접근제어솔루션 옴니가드 UAC로 IT 보안인증사무국(ITSCC) 국제공통평가기준(CC인증) EAL3을 획득했다.

 

옴니가드는 계정관리, 권한관리, 접근제어, 명렁어관리, 세션로깅, 감사추적 등 기느응ㄹ 제공하는 통합서버 보안제품이다.

 

제품군은 UPV, UAC, UCC 3가지 모듈로 기능을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OS 커널 수정을 최소화해 시스템 운영 중 패치 적용이 가능해 OS를 리부팅하지 않아도 시스템 운영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보유 중이다.

 

제조업·금융 대기업을 비롯해 국내외 사업 등 대규모 수요처는 물론, 의료·교통·교육 등 공공부문에 공급돼 가용성과 안정성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다.

 

IT 보안인증 사무국에서 인증하는 CC인증은 보안기능을 가진 정보보호제품이 안정성과 신뢰성을 공인 평가기관에서 평가받았다는 결과물이다.

 

엘에스웨어는 옴니가드 UAC CC인증 획득에 앞서 개별 모듈에 대한 GS인증을 획득, 조달등록까지 완료해 공공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2019년 7월에는 인도네시아 국영 인증기업 수코핀도(SUCOFINDO)와 공급파트너 계약을 체결, 하반기부터 가시적인 성과를 내 연내 약 20억원 수출을 올릴 계획이다.

 

또한, 엘에스웨어는 블록체인 기반 오픈소스 취약점 점검 서비스 아이즈 프로토콜을 포스 가드 기반으로 개발해 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