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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 블루스퀘어 손잡고 문화-예술계 스폰서 나섰다

국내 최정상급 공연장 ‘블루스퀘어’와 스폰서십....이름도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

 

신한카드가 문화-예술계를 위한 스폰서로 나선다.

 

신한카드는 메세나 사업 및 차별적인 브랜드 제고의 일환으로 국내외 대표 복합문화공간인 ‘블루스퀘어’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서울 합정의 ‘신한카드 FAN'스퀘어, 부산 해운대 ’소향씨어서 신한카드홀‘에 이어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이 오픈하면서 메세나(Mercenat) 기업으로서 입지를 견고히 하게 됐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로 인한 문화계와 예술계를 지원하는 동시에 고객들에게 문화공연 등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블루스퀘어의 인프라를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블루스퀘어는 개관 이후 최단기간 관람객 100만명 돌파 및 뮤지컬 프로듀서들이 가장 선호하는 공연장 선정 등 다양한 기록을 만들어낸 국내 최정상급 공연장이다.

 

글로벌 카드사인 마스터카드와 함께하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뮤지컬 전문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로, 다목적 공연장은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이라는 새 명칭을 변경했다.

 

신한카드 고객들은 신한카드가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통해 블루스퀘어에서 진행되는 공연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기고, 고객 초청행사에 참여해 차별적인 문화행사를 경험할 수 있다.

 

한편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고객과 소통해온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블루스퀘어 2층 공간에 4K 카메라를 비롯한 최신 영상편집 장비를 갖춘 콘텐츠 스튜디오 ‘확신 제작소(確信製作所)’를 개설해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강화한다.

 

확신 제작소는 디지털 콘텐츠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고 신한카드만의 차별적인 고객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한카드는 특히 빅데이터를 활용한 트렌드 분석 콘텐츠는 물론 소상공인 상품을 홍보하는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 등을 적시에 개발하는 등 카드사 상생협력의 새로운 모델로 개발할 계획이다.

 

더불어 확신 제작소는 스튜디오가 필요한 개인이나 단체 등 누구에게나 대여가 가능한 외부 오픈형 구조로 운영되며, 특히 창작 활동에 제약을 갖고 있던 중소기업 및 1인 유튜버들이 이곳을 통해 자유롭게 콘텐츠 제작 활동을 펼치도록 선한 브랜드 영향력을 전파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이번 스폰서십 체결로 코로나로 어려워진 문화예술공연을 활성화하고 양질의 문화 콘텐츠 제공으로 고객과 더욱 깊이 소통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ESG(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전략에 발맞춰 문화예술계를 후원하고 상생의 가치를 전파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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