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잎랩, NFT마켓 필라와 MoU 체결

5,555개 NFT 성공적 민팅


하잎랩(대표 이윤호)이 NFT 마켓 팔라와 MOU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팔라의 NFT 관련 서비스 확장 및 활성화를 위한 협업 ▲하잎랩의 NFT 프로젝트 하잎보이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협력 및 지원 ▲그 외 양사 간 정보 및 자원 교류를 통한 사업 협력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팔라는 국내 NFT 거래소로서 클레이튼, 이더리움, 폴리곤 NFT에 대한 공식 컨트랙트 검증으로 편리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 NFT 기획, 민팅, 2차 거래까지 함께하는 원스톱 런치패드를 통해 다수의 NFT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하잎랩은 패션, 음악, 예술, 공연 등 트렌디한 분야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하이프보이(Hypeboy) NFT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회사로서, 23년도 초중순 약세장에도 불구하고 5,555개의 NFT를 성공적으로 민팅했다.

 

또한, 하잎랩은 4개의 클럽과 갤러리 카페, 소속 DJ, 힙합 레이블 등 오프라인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진행 중이다.

 

이윤호 하잎랩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국내 1위 거래소 팔라에 하잎보이 NFT를 리스팅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NFT에 대한 남다른 애정이 있는 양사의 원활한 협업으로 양사는 물론 NFT 생태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잎랩은 Lucy(정성주) 작가와 콜라보하여 101개의 아트 NFT ‘HypeBeans’를 발행할 예정이며, 소통 기반 공연‧예술 종합 플랫폼 ‘히팝’을 출시할 예정이다.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