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올레 TV, IPTV 최초 CJ ENM과 JTBC 월정액 상품 내놨다

KT, ‘CJ ENM과 JTBC 같이 즐기기’ 최초 출시... 10% 할인 금액 콘텐츠 즐겨

 

KT에서 서비스하는 올레 TV(Olle TV)에서 ‘CJ ENM+JTBC 같이 즐기기’를 신규 출시한다.

 

‘CJ ENM+JTBC 같이 즐기기’는 월정액 결합상품으로 올레 TV가 양 사의 월정액 상품을 묶어 IPTV 최초의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CJ ENM 월정액은 월 1만 43000원이고 JTBC 월정액 상품은 월 7700원으로 도합 2만 2000원의 상품이지만 ‘CJ ENM+JTBC 같이 즐기기’의 경우 1만 9800원으로 10%의 할인 금액으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KT는 ‘CJ ENM+JTBC 같이 즐기기’출시 기념으로 페이백 이벤트도 같이 준비했다. 3월이 끝날 때까지 상품 가입자들에게 1만 8000원 상당의 TV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KT는 올레 tv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 콘텐츠 시장을 견인하는 CJ ENM과 JTBC의 콘텐츠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도록 월정액 결합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고객의 콘텐츠 소비 니즈를 적극적으로 파악하고 올레 tv에서만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