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OVA 대구경북지회, 제7회 대구경북 벤처기업인의 밤 성료

제7대 회장 이창은 이임식-제8대 회장 권원현 취임식
지역경제 기여한 회원사들 수상식
캡스톤 대회를 통한 대학생들의 창의력 발산까지

지난 11월 21일 화요일 대구 엑스코(EXCO)에서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회장 이창은)이 ‘제 7회 벤처기업인의 밤’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영일엔지니어링㈜ 이창은 대표이사 겸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장, 차기 회장으로 내정된 ▲창림이엔지 권원현 대표이사 겸 벤처기업협회 대구경북지회 수석부회장이 참석했으며,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한인국 센터장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이현조 청장 ▲대구지방조달청 이영호 청장 ▲한국거래소 채희문 대구사무소장 ▲벤처기업협회 광주전남지회 김명술 회장 ▲벤처기업협회 심술진 부산지회장 ▲경북자동차임베디드 연구원 송종호 원장 ▲등 벤처기업기관 및 유관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년의 임기를 마친 제7대 대구경북지회장인 이창은 지회장의 이임식과 제8대 대구경북지회장인 권원현 지회장 취임식도 겸해 진행됐다.

 

한 해의 실적을 기록한 기업들의 수상식도 이어졌다.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이나 대구광역시장 수상 등이 이어졌다.

 

올해 처음으로 진행된 제1기 KOVA 대학생기자단 시상도 진행해 경북대 조민경 학생이 우수기자상을 수상했다.

 

지역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 ‘제2회 KOVA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시상식에서는 대구한의대 ‘굿 한의디어’팀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창은 지회장은 “코로나 시기를 거쳐 2년의 임기를 마치게 됐다. 지금 이 자리에 서게 되니 감화가 새롭다.”면서 “앞으로 신임 회장님과 함께 직전 회장으로서 협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권원현 수석부회장은 “새롭게 신임 지회장으로 뽑아주신 임회원사 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회원사 여러분들의 화합을 통해 발전하는 협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취임사를 밝혔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