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그라운드업벤처스, 베트남 스타트업 대회 14일까지 참가 신청 받아요

‘Startup Wheel 2023’ 참가, 베트남 창업지원센터(BSSC)와 파트너쉽 체결

 

 

“베트남 최대 스타트업 경진 대회 ‘Startup Wheel 2023’ 참가 신청을 받습니다.”

 

글로벌 액셀러레이터 그라운드업벤처스는 베트남 창업지원센터(BSSC)와 파트너십을 체결, ‘Startup Wheel 2023’의 성공적인 개최 및 운영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Startup Wheel 2023’은 전세계 스타트업과 벤처캐피털(VC), 투자자, 기관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스타트업 행사다.

 

그라운드업벤처스는 이 행사에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비즈니스 모델을 선보이는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이 대회의 인터내셔널 트랙에서 우승한 스타트업에게는 우승 상금을 포함, 해외 스타트업을 위한 입주 공간,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전 방위적인 홍보·마케팅 등의 지원이 제공된다.

 

그라운드업벤처스는 BSSC와 파트너십과 함께 베트남에서의 경험으로 빠르게 성장하는 커머스 기반 OTT 플랫폼 '고미플레이'(대표 이해원, 이상곤)와도 파트너십을 체결하여 ‘Startup Wheel 2023’을 함께 지원하기로 했다.

 

이번 파트너십에 체결에 핵심적인 역할을 한 강호천 BOOSTAR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 스타트업의 글로벌 진출을 도울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강력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 말했다.

 

 

Startup Wheel에는 전 세계 1500개 이상의 기업이 참여한다. 그 그라운드업벤처스와 고미플레이가 추천하는 스타트업은 Top 50 기업으로 직행이 가능하다. Top 50 기업에게는 베트남 현지에서의 판로 개척을 위한 홍보-마케팅, 네트워킹, 워크숍 등이 즉시 지원된다.

 

임훈민 그라운드업벤처스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Startup Wheel 2023’ 운영에 적극 협력하여 베트남 진출을 원하는 국내 유망 스타트업들에게 최고의 통로를 마련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