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태국 출신 블랙핑크 리사-네이마르 ‘투샷’ 세계가 깜짝

블랙핑크 찐팬 브라질 글로벌 축구 스타 사진 인스타그램 강타

 

 

“와 리사와 네이마르를 상상도 못했어”

 

글로벌 한류 걸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세계적 축구스타 네이마르와 찍은 ‘투샷’이 지구촌을 강타했다.

 

리사는 지난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이마르와 찍은 사진과 함께 네이마르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했다.

 

사진에는 리사와 네이마르와 함께 나란히 서있는 모습을 담겼다. 푸른색 의상에 베이지색 비니를 쓰고 흰색 티셔츠에 검은 모자의 네이마르와 밀착해 찍은 모습이다. 리사는 환하게 웃고 있고, 네이마르도 미소를 띠고 있다.

 

이 사진에 “정말?” “커플처럼 보인다. 너무 좋아” “아름다운 리사가 품에 안겨 네이마르가 행복한 첫 시간” “아름다운 커플” “오마이갓” “충격적이다” “그들은 완벽히 맞는다” “두 명의 연예인이 커버를 만났다. 그냥 사진을 찍었을 뿐” “월클의 만남” “조만간 블랙핑크가 브라질에 올 것 같다” 등 댓글행렬이 이어졌다.

 

 

태국 출신 리사는 한국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열광적인 팬덤을 갖고 있다. 현재 블랙핑크는 월드투어 중이다.

 

브라질 축구대표인 네이마르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리그램했다. 네이마르는 현재 소속팀 파리 생제르맹에서 뛰고 있다. 파리를 연고다보니 이번 리사와 만남이 이뤄졌다.

 

‘친한파’ 네이마르는 블랙핑크의 팬으로 유명하다. 앞서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블랙핑크의 ‘핑크 베놈’ 뮤직비디오를 올리기도 했다.

 

그룹 블랙핑크가 최근 기네스 세계 기록 6개 부문에 추가 등재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블랙핑크가 정규 2집 ‘본 핑크(BORN PINK)’로 영국과 미국에서 각각 ‘앨범 차트 1위를 달성한 최초의 K-POP 여성 아티스트’로 기네스 월드 레코드(Guinness World Records, 기네스)에 공식 등재됐다고 27일 밝혔다.

 

 

한편 블랙핑크는 25일(현지시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에마뉘엘 마크롱 대통령의 부인 브리지트 마크롱 여사가 이사장으로 있는 자선 단체가 주최하는 자선 콘서트에 참석했다.

관련기사

포토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