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태국 출신 ‘블랙핑크’ 리사, 세계 1위 부호 2세와 ‘공개연애’ 돌입

명품 루이비통모에헤네시 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셋째 아들과 데이트

 

글로벌 슈퍼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 태국 출신 멤버 리사(Lisa)가 사실상 공개연애에 돌입했다.

 

리사는 최근 연달아 세계 1위 부호인 루이비통모에헤네시(LVMH) 그룹 베르나르 아르노 회장의 셋째 아들 프레데릭 아르노와 공개 데이트를 했다. 아르노는 지난 1월 LVMH 시계 부문 최고경영자(CEO)로 승진했다.

 

리사는 개인 계정을 통해 데이트를 공개했다. 팬들은 그간 열애설에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던 리사가 간접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것으로 받아들이고 있다.

 

지난 3일(현지시간) 리사는 태그호이어 CEO 프레데릭 아르노와 미국 마이애미에서 열린 명품 브랜드 행사에 동반 참석했다.  이에 앞서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외신은 리사와 아르노가 프랑스 파리의 로댕 미술관에서 데이트를 했다고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해외 온라인 커뮤니티발이었다. 두 사람은 여느 연인처럼 미술관 곳곳을 활보했다. 리사는 해당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개인 계정을 통해 공개했다. 회색 코트에 청바지까지 열애설 보도 속 패션과 일치했다. 

 

리사와 아르노는 지난해 7월부터 꾸준히 열애설이 나왔다. 파리, 태국,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에서 공개데이트가 포착되었다. 두 사람은 프랑스 파리의 한 레스토랑부터 LA 공항 라운지, 태국 방콕 등에서 목격됐다.

 

리사는 아르노의 가족 휴가에 함께하기도 했다. N번째 불거진 열애설에도 리사 측은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았다. 사실상 공개연애를 이어오고 있다는 평을 받아왔다.

 

리사는 동남아에 가장 유명한 글로벌 인사 중 하나다. 2010년 태국에서 열린 첫 번째 YG오디션에 참가한 후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유일한 태국 아티스트로 영입되었다. 아버지가 스위스 마스터셰프 출신이고 어머니가 태국인이다.

 

블랙핑크 막내 멤버 리사는 솔로곡 ‘Lalisa’와 블랙핑크 곡 뚜두뚜두 (DDU-DU-DDU-DU)’, ‘How You Like That’ 등으로 대히트를 치며 ‘최고의 뮤지션’으로 우뚝 섰다.

 

 

■ 블랙핑크 리사는?

 

2016년 8월 첫 싱글 ‘스퀘어 원’(SQUARE ONE)으로 데뷔한 태국 출신 블랙핑크 멤버다. 블랙핑크 멤버 중 유일한 외국인이다. 동남아권에서 정상급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블랙핑크는 지수-제니-로제-리사 등 4인조다.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뚜두뚜두’(DDU-DU DDU-DU) ‘킬 디스 러브’(Kill This Love) ‘하우 유 라이크 댓’(How You Like That) ‘러브식 걸스’(Lovesick Girls)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한류 걸그룹이자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3세대 대표 걸그룹이다.

 

블랙핑크는 지난해 8월 YG 엔터테인먼트와 전속만료 이후 지난해 12월 6일와 블랙핑크 멤버 전원(지수, 제니, 로제, 리사)과 그룹 활동에 대한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리사는 올해 초 개인 레이블 '라우드(LLOUD)'를 설립했다. 최근 미국 소니뮤직 산하의 RCA 레코드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새 솔로 앨범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HBO 드라마 '더 화이트 로투스' 시즌3 출연을 확정, 배우로서 영역을 넓힐 예정이다.

 

블랙핑크 리사의 7개의 기네스 세계 기록

 

리사는 7개의 기네스 공인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 솔로 가수 유튜브 뮤직비디오 24시간 최다 조회수 기록

▲ K-POP 솔로 가수 유튜브 뮤직비디오 24시간 최다 조회

▲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첫 단독 K-POP 수상

▲ 스포티파이서 최단시간 10억 스트리밍 돌파 여성 솔로 K-POP 아티스트 최초

▲ 솔로 가수 최초 MTV 유럽 뮤직 어워드 수상

▲ K-POP 아티스트 최초 인스타그램 최다 팔로워 보유

▲ 스포티파이서 10억 스트리밍 돌파 첫 솔로 K-POP 아티스트 앨범

관련기사

포토리뷰